본문 바로가기
도리주부

가성비 오마카세_잠실 스시다원

by 포꿈남 2022. 11. 6.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오마카세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맛, 분위기, 그리고 쉐프님의 깔끔한 음식설명까지 보고 듣고 맛본것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둘 다 잡을 수 있는 잠실의 오마카세, 스시다원 소개>

이름 : 스시다원

 

스시다원_오마카세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4번지 1층

 

 

가격 : 런치 6만원, 디너 12만원

예약 : 네이버, 캐치테이블을 통한 예약 (예약금 발생)

 

저는 주말 런치(6만원)를 이용했습니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 까지 총 18개의 메뉴가 나왔으며,

메뉴마다 쉐프님께서 음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맛 뿐만 아니라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음식재료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19개 음식메뉴>

메뉴는 아무래도 방문시기마다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제가 경험한 메뉴를 독자들에게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1. 계란찜 단호박 : 계란찜위에 단호박소스를 곁들여 나옵니다.2. 오히타시 : 찬(Cool) 반찬으로 새우와 무가 함께 나옵니다.3. 흰살생선과 된장소스 : 정확한 메뉴의 이름은 말씀주시지 않고 그냥 흰살생선 위에 된장소스를 곁들였다 정도로만 설명주셨습니다.4. 광어초밥 : 남해에서 직배송한 광어로 3일 숙성시킨 후 재료로 사용되었습니다.5. 자연산 방어초밥 : 방어를 2일 숙성하여 나온 숙성회초밥입니다.6. 무늬오징어초밥 : 무늬오징어와 함께 유자, 소금을 곁들입니다. 담백한 맛으로 즐기는 초밥입니다.7. 방어초밥 : 중형 방어를 이용하여 일반 사시미로 먹는 방어보다는 기름기가 덜하고 담백합니다. 폰즈소스를 만들어 곁들여 줍니다. 8. 참치속살 : 아카미(?)라고 불리는 담백한 참치의 부위로 만든 초밥입니다.

9. 참치중뱃살(주도로) : 기가 막힙니다.. 기름기가 있어, 와사비를 더 추가하여 먹어도 전혀 맵지않고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10. 새우고로케 : 그냥 고로케입니다.11. 전갱이(아지) : 생강을 갈아서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것도 굳..12. 청어 : 청어와 함께 실파로 만든 페스토가 올라가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13. 단새우(아마에비) : 단맛이 나는 새우라고 해서 단새우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단새우 2마리로 만든 초밥이며 달달 담백한 맛이 납니다.

14. 가리비 위에 우니크림을 김으로 싼 초밥 : 이건 꼭 먹어봐야합니다. 우니가 이렇게 맛있었나요..?

15. 후토마끼 : 이거야말로 Real 참치 초밥입니다. 김천 참치초밥? 저리가라입니다..

16. 장어초밥 : 장어가 이렇게 냄새도 안나고 부드러울 수 있나요? 장어를 평소에 못먹던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7. 계란구이 : 빵같지만 밀가루를 하나도 쓰지않고 계란과 마, 그리고 새우로 만든 음식입니다. 카스테라보다 부드럽습니다.18. 교토우동 : 일본에서 5대우동으로 불리우는 교토우동입니다. 우엉으로 만든 국물이 예술입니다.19. 레몬유자샤베트 : 입안에 남아있는 기름기들을 한 번에 없애주는 마법의 디저트입니다.

 

<19개 음식사진>

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
1. 계란찜단호박, 2.오히카시, 3.흰살생선 위 된장소스
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
4.남해광어, 5.자연산 방어, 6. 무늬오징어와 유자가루
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
8.참치속살, 9.주도로초밥, 10.새우고로케
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
11. 전갱이와 생강, 12. 청어와 실파페스토, 13. 단새우
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
14. 미친 우니크림소스 + 가리비, 15. 이것이 리얼 참치김밥이다, 16 먹고말해 입에서 녹는 장어초밥
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스시다원_오마카세
17. 빵인가 계란인가.., 18. 우동으로 교토를 맛보다, 19. 다시 처음부터 리셋샤베트

 

식사시간은 총 60~70분 정도 되며, 오마카세 한 개씩 나와서 얼마나 배가 차겠어? 라고 생각했던 저를 반성시켜주는 음식점이었습니다.

 

6만원이라는 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았으며, 오히려 더 주고 먹고싶을정도로 맛있습니다.

 

잠실 또는 석촌호수에 오실 기회가 생기신다면, 꼭 예약해서 맛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음식점입니다.1부당 총 좌석은 10좌석이니 참고해주세요 !

 

재밌게 보셨다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 번씩 클릭해주세요.

저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

 

 

리얼 참치김밥 제조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