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주부

루메나 선풍기(휴대용, 핸디형 선풍기 최강자) 후기

by 포꿈남 2022. 6. 22.

더워지는 날씨, 7월이 오기 전 벌써 33도를 찍은 현재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건 시원한 바람이라고 생각된다. 그 바람을 어디에서나 충전만 되어있다면 쉽게 강하게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상품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루메나 선풍기 3세대!! 루메나 선풍기 3세대 후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루메나 선풍기 3세대 주요 특징

루메나 선풍기는 3, 4, 5, 120을 기억하면 된다. 3단계의 타이머 기능, 4단계의 풍속조절 기능, 5개의 날개로 작지만 강한 바람을 일으킨다. 또한 120도 좌우 회전으로 주변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색상은 시크블랙,  웜 화이트가 있다(더운데 웜이 웬말..)

 

루메나선풍기

루메나 선풍기를 구매하게 된다면 구성품은 깔끔하게 본체와 충전케이블만 있으니, 아답타가 없더라도 당황하지 말자. 아마도 핸디형 선풍기를 산 당신.. 사무실에서 사용할 가능성이 크니 컴퓨터에 usb를 연결하여 충전하며 쓰자! 빠른 충전을 원한다면 휴대폰 충전 아답타를 빌려 쓰자! 

 

크기, 충전시간 및 사용시간

3시간동안 충전해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날이 너무 덥다면 회사에서 근무시간에 충전을 하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근무를 하고 퇴근할 때 들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퇴근하는 방법도 가능할 것 같다.

 

크기는 세로가 27cm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루메나 선풍기 장점

루메나 선풍기를 검색한다면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단어는 "작지만 강하다"이다. 정말 긴말 필요 없고 사용해보면 느낄 수 있다. 소음 또한 거의 무소음에 가깝기 때문에 선풍기 바람 소리가 거슬리지 않는다. 소리가 작다고 해서 시원하지 않냐? 그것 또한 아니다. 바람은 정말 시원하게 잘 나온다. 핸디형 선풍기를 찾고 있다면 무조건 루메나 선풍기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 번째 장점은 디자인이다. 많은 핸디형 선풍기들이 출시하지만 가장 기본을 지키며 강한 바람을 제공해준다. 타 핸디형 선풍기 같은 경우는 바디가 작아서 흔들림이 있는 반면에 루메나 선풍기는 바디감 또한 살짝 무게감이 있어서 견고한 지지감을 제공해준다.

 

루메나 선풍기 단점

루메나 선풍기의 단점은 아무래도 가성비있는 제품이다 보니 뽑기에 따라 상품의 품질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다. 여러 후기들만 보더라도, 페이스의 규격이 맞지 않아 소리가 난다는 의견 또한 발견할 수 있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은 120도의 회전기능이 있으나 사실 핸디형 선풍기의 회전은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잘 알 것이다. 핸디형 선풍기의 경우 주로 사무실에서 사용을 할 텐데 회전되는 선풍기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거나 종이가 날라가는 불편함을 겪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대신 120도의 회전 기능이 자동으로 되는 것은 아니니 끄고 사용한다면 가성비 좋은 핸디형 선풍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